동대문구

답십리1동, 직능단체 합동송년회 개최

“한 해 동안 수고 많았습니다. 내년에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작성일 : 2019-12-09 23:30 기자 : 이민수

동대문구 답십리1동 주민센터 5층 강당에서 직능단체 합동 송년회에서 참석내빈과 구민들이 축하 케익절단식을 갖고 있다.

 

동대문구 답십리1(동장 유승근)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현태)가 주관한 2019년 답십리1동 직능단체합동송년회가 주민자치센터 5층 회의실에서 개최 해 동대문구 14개동 합동송년회 포문을 열었다.

 

1동의 송년회는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있는 단체와 회원들 및 지역 인사가 함께하여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해서 검소하고 조용한 송년회가 되기 위한 자리가 됐다.

 

이번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 진행되었으며 주민자치회 김원영 간사가 사회를 맡아 진행한 1, 개회 및 내빈소개, 송년케이크 절단 및 건배제의, 모범구민표창장 수여, 기념촬영, 경품추첨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2부는 연회 및 주민노래자랑을 끝으로 폐회 됐다.

 

행사를 주관한 김현태 주민자치회장은 “2019년도 새해 해맞이 행사를 시작으로 쉼없이 달려왔던 동 회원님들 정말 각 분야별로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답십리1동의 화합과 소통을 위하고 발전을 위해 내년에도 열심히 노력해 최고의 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나가자고 전했다.

 

축사에서 유덕열 구청장은 올 한해 지역사회 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와 사랑을 실천해 오신 여러 단체장을 비롯한 동 주민 여러분께 감사와 더불어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내년에는 더욱 발전하는 답십리1동이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민병두 의원은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오늘의 이 자리는 여러분들을 위하는 자리이니 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보내시길 바라며 내년에도 최선을 다하는 답십리1동이 되길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다.

 

한편, 답십리1동 합동송년회에 참석한 단체장은 홍태철 희망복지위원장, 김학수 통장협의회장, 권원식 방위협의회장, 이종수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신미숙 새마을부녀회장, 오미정 자원봉사캠프장, 구금섭 자유방범대장, 강점구 청소년육성회장, 이왕호 재향군인회장 바르게살기 최칠환 회장, 자유총연맹 공영숙 여성회장 등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