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동대문구, 동네배움터 10월 온라인 강좌 수강생 모집

실시간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으로 인문교양·문화예술 분야 15개 강좌 온라인 진행

작성일 : 2020-09-18 17:00 기자 : 임혜주

휘경2동 동네배움터에서 수채 캘리그라피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모습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구민 평생교육을 위한 10월 한걸음에 닿는 동네배움터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동네배움터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예방 및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전환해 운영 중이며 총 12개 동네배움터에서 미세먼지 이기는 실내식물 우쿨렐레 실용캘리그라피 패션 인문학 등 15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실시간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한 실시간 양방향 소통 방식으로 운영되며 수강생은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노트북을 준비해 수업에 참여하면 된다.

 

동대문구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917()부터 동대문구청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며, 프로그램의 특성에 따라 재료비는 수강생 본인 부담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구청 교육지원과(02-2127-5611~2)로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다양한 비대면 온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구민 누구나 원하는 평생학습을 가까운 곳에서 받을 수 있도록 근거리 평생학습체계 구축으로 구민 개인의 성장과 지역 학습공동체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