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동대문구청 내 소기업소상공인회 홍보전시관 이전 설치

작성일 : 2020-10-02 13:19 기자 : 이민수

소기업 소상공인회 홍보전시관을 동대문구청 1층 민원실로 이전 설치된 모습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최근 소상공인들이 생산한 제품을 널리 홍보할 수 있는 소기업 소상공인회 홍보전시관을 동대문구청 1층 민원실로 이전 설치했다.

 

이번에 설치된 동대문구 소기업 소상공인회 홍보전시관은 기존 홍보전시관과는 달리 소상공인의 제품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홍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온라인 화면을 통해 소상공인 현황 및 소상공인 대상 교육프로그램, 28개 업체에 대한 홍보화면이 송출되며, 구두 및 화장품 등 업체 제품을 진열하고 있다. 향후 홍보전시관을 통해 다양한 업체 제품을 주기적으로 교체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구민의 왕래가 많고 접근이 용이한 구청 1층 민원실 내 상시 홍보할 수 있는 홍보전시관이 마련됨에 따라 품질이 우수하나 인지도가 낮아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기업 소상공인의 제품을 상시적으로 전시하여 제품 판로확대 및 매출증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동대문구 소기업 소상공인회는 소상공인의 경영능력 향상을 위해 2020년 하반기 리더스아카데미 강좌를 줌 비대면 영상방식을 통해 오는 107()부터 121()까지 9주 과정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4~ 6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앞으로도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 발전의 근간인 소상공인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