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답십리1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

답1동 새마을부녀회, 희망복지위원회, 자원봉사캠프, 건축자재연합회 등 연합으로 진행

작성일 : 2020-11-29 15:33 기자 : 이민수

동대문구 답십리1동에서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답십리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신미숙), 희망복지위원회(회장 홍태철), 자원봉사캠프(캠프장 오미정), 건축자재연합회(후원)에서는 지난 1120() 답십리1(동장 김민호) 주민센터 3층 야외 주차장에서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철 마음이 시린 관내 저소득 계층을 위해 단체 회원 및 자원봉사자 30여 명이 함께 사랑의 김장김치(351박스 총 3,510KG 환가액 30,186천원)를 담가 정성 가득한 마음을 전달했다.

 

답십리1동 새마을부녀회, 희망복지위원회, 자원봉사캠프, 건축자재연합회에서는 이번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특히나 위축되어 있는 우리 주민들에게 작게나마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고 전했고,

 

이에 한 주민은 홀로 거주하고 있어 김장하는 것이 큰 부담이었는데 직접 담근 맛있는 김장김치를 지원받게 되어 큰 감사함을 느낀다고 답했다.

 

김민호 답십리1동장은 추운날씨를 견디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베풀 수 있게 되어 큰 보람을 느끼며 우리 이웃들이 정성 가득한 김치를 드시고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