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내 수능 점수로 갈 수 있는 대학은?

동대문구진학상담센터, 7일 오후 7시 온라인에서 2021학년도 정시 가채점 설명회 생중계

작성일 : 2020-12-04 16:40 기자 : 임혜주

동대문구청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7() 오후 7시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1학년도 정시 가채점 랜선 설명회를 개최한다.

 

올해는 코로나19 전파 우려 탓에 대부분의 입시설명회가 취소 및 축소되어 고3 수험생 및 학부모들이 더 큰 혼란을 겪고 있다. 이에 동대문구진학상담센터는 2021 정시 가채점 설명회를 온라인에서 준비했다.

 

본 설명회는 2021 수능 가채점 분석 및 2020 입시결과에 따른 지원 전략 수능 이후 대입 지원 전략을 주제로 진행된다.

 

아울러 with 코로나 시대를 맞아 더욱 다양해진 입시전형에 따라 맞춤형 지원전략 및 수능 이후 대입 지원전략을 제시하여 수험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

 

랜선 설명회는 동대문구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되며, 동대문진학상담센터 누리집(www.ddmjinhak.co.kr)을 통해서도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통해 줌(ZOOM)으로 동시 접속한 수험생 및 학부모들은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설명회에 이어 8()부터 내년 18()까지 2021학년도 대입 개인별 1:1 맞춤형 집중컨설팅도 진행된다. 입시정보 최고의 전문업체인 유웨이 전문컨설턴트가 학생 개개인의 수능 가채점 결과와 학생부 등을 고려하여 대학 및 학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효과적인 대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특수상황에서 정보가 부족한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입시정보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동대문구는 앞으로도 주민들의 요구에 맞춰 다양한 진학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사교육비를 절감하는 한편, 진학률을 높이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대문진학상담센터는 동대문구와 입시전문업체 유웨이가 함께 운영중인 시설로 동대문구 주민이면 누구나 맞춤형 입시 상담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127-5085)로 문의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