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동대문구, 패션창업 지원사업 참가자 모집

비대면 시대에 적합한 언택트 마케팅 및 판로 개척 지원… 창업 성공률 제고

작성일 : 2021-06-17 21:24 기자 : 임혜주

지난해 동대문구에서 경희대와 협업해 진행한 패션창업지원사업 참여자의 모습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패션분야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언택트 마케팅 및 온라인 판로 지원을 위해 크라우드 펀딩과 연계한 패션창업 지원사업참여자를 모집한다.

 

동대문구 내 패션분야(의류) 예비창업가 및 중소·벤처기업을 설립한 날부터 2년이 경과되지 않은 경우 신청이 가능하며, 5팀이 선정될 예정이다. 지원 대상으로 선정 시 패션 브랜드, 상품에 대한 전문가의 1:1컨설팅, 크라우드 펀딩 컨텐츠 제작 및 등록 지원, 온라인 패션쇼 및 라이브커머스 운영 등의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신청을 원하는 자는 25일까지 동대문구 누리집(www.ddm.go.kr) 고시공고란 크라우드 펀딩과 연계한 패션창업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공고를 확인하고, 신청 서류를 작성해 동대문구청 6층에 위치한 경제진흥과로 방문접수 하거나 경제진흥과 앞으로 등기우편으로 접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경제진흥과(02-2127-4366)로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오프라인 유통이 위축된 가운데 패션분야 창업자를 위한 언택트 마케팅 및 판로 지원사업이 창업성공률을 높이고 더 나아가 지역경제 를 활성화 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