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서울유플란트치과 & 전농1동주민센터 의료사각지대 주민을 위한 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작성일 : 2021-10-15 17:27 기자 : 임혜주

의료서비스 협약 체결
 

 

서울유플란트치과(원장 유명상)와 전농1동주민센터(동장 이승용)20211014() 관내 의료사각지대 주민을 위한 의료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본인이 부담할 수 없는 과도한 치과 치료비용으로 고통 받는 저소득층의 치료부담을 경감하여 대상자의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도록 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협약 내용으로는 저소득 가정의 13세 이상 청소년 대상으로 충치치료, 보철치료 및 그 외 치료서비스 와 만65세 이상 어르신 대상으로 임플란트, 틀니, 보철치료, 충치치료 및 그 외 치료서비스 그리고 직능단체장 및 회원, 직원 대상으로 스케일링, 파노라마촬영, 구강검진 등의 의료지원이 있으며, 치료를 최대 한도로 받을 경우 연간 약 1000만원 상당의 서비스가 지원 될 예정이다.

 

서울유플란트치과 유명상 원장은 이번 협약 체결로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분들에게 삶의 질을 높이고 지역과 소통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승용 전농1동장은 서울유플란트치과의 사회공헌 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협약으로 관내 저소득층의 의료부담 해소와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있는 저소득층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