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ㆍ관악ㆍ동작

금천구청 여자 탁구단, 추계회장기 탁구대회 개인복식 우승!

‘추계회장기 실업탁구대회’ 개인복식 우승, 단체전 준우승

작성일 : 2021-07-21 11:19 기자 : 임혜주

‘2021 추계회장기 실업탁구대회’에서 금천구청 여자 탁구단 송마음·정유미 선수가 개인복식에서 우승한 후 승리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금천구(구청장 유성훈)713()부터 16()까지 강원도 인제군 다목적경기장에서 열린 ‘2021 추계회장기 실업탁구대회에서 개인복식 부문 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실업탁구연맹이 주관하고 ()대한탁구협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전국 16개 실업팀이 참가했으며, 경기종목은 녀 단체전, 녀 개인단식, 녀 개인복식 3개 부문으로 진행됐다.

 

금천구청 여자 탁구단은 여자 개인복식 우승과 더불어 단체전에서도 준우승을 했다. 또한 개인복식 우승을 한 송마음·정유미 선수는 개인단식에서도 공동 3위를 기록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금천구청 여자탁구단이 전국단위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유아에서 실업팀 선수까지의 선순환 체계와 잘 구축된 탁구 인프라, 특히 지도자와 선수들의 땀나는 노력과 구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분이다라며, “코로나19 여파에도 불구하고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각종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문화체육과(02-2627-1466)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금천ㆍ관악ㆍ동작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