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도봉구, 2020년 신년인사회 성황리 마쳐

도봉의 지난 10년을 주민들과 함께 돌아보고, 미래 도봉의 비전을 나눠

작성일 : 2020-01-15 09:35 기자 : 김영희

도봉구 신년인사회에서 참석자들이 소원종이비행기를 날리고 있는 모습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1월 14일 구청 2층 선인봉홀에서 주민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주민과 함께하는 도봉구 신년인사회’를 성황리 마쳤다.

 

‘2020년 주민과 함께하는 신년인사회’는 ‘함께여는 새날, 올해는 도봉입니다’를 주제로 새해를 맞아 도봉의 지난 10년을 돌아보고 도봉의 미래 비전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는 도봉구립교향악단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구민들과 함께 만든 구정홍보영상 상영, 주요 내빈들의 신년덕담, 도봉구립소년소녀합창단의 축가 등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동진 도봉구청장이 민선5기 취임사 나래이션을 배경으로 지난 10년 동안 다양하고 역동적인 도전들로 도봉구의 변화를 이끌어온 모습을 담은 영상은 참석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행사 마지막은 참석자들이 각자의 소망을 적은 희망종이비행기를 공중에 함께 날리며, 2020년 도봉구의 더 큰 발전과 희망을 기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희망종이비행기는 정월대보름의 달집태우기 행사에서 주민들의 소원지와 함께 태워질 예정이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현재의 발전한 도봉구는 지난 10년 동안 많은 분들의 노력과 도움이 함께 이뤄낸 결과인 만큼 모든 분들에게 온 마음을 담아 감사를 드리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더 큰 도봉의 완성을 위해 걸음을 멈추지 않고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