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도봉구, 장애인식개선 공모전 개최...7월 31일까지

구 홈페이지 신청서 다운로드 후, 담당자 이메일(dbwelfare@hanmail.net)방문 제출

작성일 : 2020-07-03 10:58 기자 : 임혜주

도봉구청 성인봉홀에서 이동진 도봉구청장(가운데)이 2019년 장애인식개선 공모전 수상자들과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2019.12.10.)
 

 

도봉구(구청장 이동진)가 장애 인식개선을 위한 공모전 우리는 참 좋은 어깨동무를 진행한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장애인식개선 공모전은 도봉구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장애인분과 및 도봉구청 어르신장애인과 주최로 장애에 대한 편견과 선입견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더불어 사는 도봉이다. 장애인식과 관련한 주제라면 별도 제한이 없다.

 

공모분야는 (글짓기, 감상문, ) 그림(포스터, 수채화, 만화) 미디어(사진, 동영상)이다.

 

공모 기간은 731일까지이다. 도봉구 거주자 및 도봉구 소재 학교의 초중고대학생이나 직장인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심사는 주관부서 및 관련 전문가의 작품성, 독창성, 전달력 등 검토를 거쳐 선정한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25명을 시상할 계획이며, 수상자에게는 표창장이 수여된다. 선정 결과는 9월 중 구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안내 할 예정이다.

 

응모 방법은 구 홈페이지(알림/예산->행사/모집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방문(도봉장애인종합복지관) 및 이메일(dbwelfare@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장애인과 함께하는 삶에 대해 다시금 고민해보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주민들의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오길 기대하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