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도봉구, 청년들의 연극맛집 ‘제2회 수안(遂安) 연극제’ 랜선관객 모집!

마을극장 흰고무신에서 5개 청년극단의 ‘1일 1연극’ 릴레이 공연

작성일 : 2020-11-30 10:11 기자 : 임혜주

극단 바우 ‘자모사’ 공연 실황 모습 (2020. 11. 21.)
 

 

도봉구(구청장 이동진)124일까지 도봉문화예술지원센터 주관으로 마을극장 흰고무신에서 청년 연극단체 5개 팀의 창작극을 온라인으로 선보이는 2회 수안(遂安)연극제를 개최한다.

 

올해 2회를 맞이하는 수안연극제는 작년 11월 마을극단과 전문극단이 함께하는 릴레이 연극으로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은 이후, 도봉구 청년연극단체들의 파워 넘치는 연극을 이어나가고 있다.

 

수안 연극제는 계훈제 선생의 본관 수안(遂安)’을 연극제의 제목으로 해 선생의 소박했던 일상의 삶과, 굳은 의지로 민주화에 앞장섰던 선생의 정신을 이어가기 위해 시작된 행사다.

 

참여 극단들은 도봉청년연극단체 제작 지원 사업에 선정된 극단들로, 극악무도바우더늠청년인정협동조합소풍가는길즐겨찾기등 총 5팀이 참여했다.

 

1120극악무도가 방학동과 도깨비 시장에서 모티브를 얻어 창작한 어린이 음악극 매일 놀고 싶어, 방학깨비!’를 시작으로 21일에는 바우가 창작뮤지컬 매화-자모사, 27일에는 더늠이 마당극 퓨전 마당극-사또, 28일에는 청년인정협동조합소풍가는길이 사무엘 베케트의 고도를 기다리며를 오마주하여 코로나19 상황에서 기다림이 일상이 돼버린 네 배우의 삶을 다룬 작품 고도가길기다리며를 선보였다.

 

오는 1245일차 공연에는 즐겨찾기의 영이, 웅이가 함께 경쾌한 음악과 춤으로 알려주는 어린이 안전교육 뮤지컬 소방대장 영웅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은 당일 오후 19시에 도봉문화예술지원센터 유튜브 도봉문예지에 업로드 되어 다음날 19시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예고영상을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