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도봉구, “삼삼오오” 모여 무료강의 신청하세요!

도봉구 평생학습관, “삼삼오오 배달강좌” 오는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접수

작성일 : 2021-01-26 11:08 기자 : 임혜주

 

도봉구(구청장 이동진)2021년 배달강좌 삼삼오오서비스를 21일부터 215일까지 모집한다.

 

배달강좌 삼삼오오, 도봉구민 5명 이상이면 누구나 원하는 프로그램을 직접 개설할 수 있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 강좌이다. 구민이 직접 듣고 싶은 강좌와 학습할 공간을 정하고 재능기부자를 지정하여 신청서를 제출하면, 원하는 장소로 재능기부 강사가 파견되어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올해 배달강좌 삼삼오오는 2월부터 10월까지 짝수달(2, 4, 6, 8, 10) 1일부터 15일까지 신청받으며, 그 익월경 총 5회의 수업이 진행된다. 강사료는 전액 지원되며 취약계층의 경우 인원제한 없이 재료비 또한 전액 지원된다.

 

올해 첫 번째 접수는 21일부터 15일까지이며, 3~4월 중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좌 희망자는 도봉구 교육포털 도봉배움e’ 홈페이지의 평생학습관 강좌메뉴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메일(guroom28@dobong.go.kr)로 제출하거나 직접 평생학습관에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재능기부 정보는 재능기부메뉴에서 검색할 수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배달강좌 삼삼오오는 재능기부자와 교육수요자를 연계하여 자발적인 평생학습 공동체를 형성하는 데 그 의미가 크다.”도봉구민 누구나가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학습을 지속하고, 평생학습을 통해 배우고 지역사회에 다시 나누는 선순환 평생학습체계를 위해 구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