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중랑구, 사춘기 자녀 이해 돕는 2021년 서울가족학교 청소년기 부모교실 참여자 모집

오는 8월 17일까지 청소년 자녀를 둔 부모 대상으로 부모교실 참여자 모집

작성일 : 2021-08-02 11:38 기자 : 임혜주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오는 817일까지 청소년기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2021년 서울가족학교 청소년기 부모교실참여자를 모집한다.

 

중랑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영희)에서 운영하는 이번 부모교실은 사춘기 자녀의 특성과 심리상태를 이해하고 부모와 자녀간 관계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821일과 28일 양일간 사춘기자녀와의 대화법(821), 바람직한 부모역할: 함께 성장하는 부모되기(828)라는 주제로 온라인 화상 프로그램(ZOOM)을 이용한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된다.

 

참여는 홍보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신청 페이지(http://naver.me/5PSovlWY)에 접속, 온라인 신청하거나 센터 담당자(02-435-4142) 앞으로 유선전화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은 양일간 진행하는 교육에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신청자를 대상으로 우선 선정할 예정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청소년기 자녀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센터에서는 청소년기 부모교실 이외에도 가족 간에 서로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생애주기별 맞춤형 교육으로 예비부부교실, 아동기부모교실, 패밀리셰프 아버지교실 등을 운영 중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중랑ㆍ강북ㆍ도봉ㆍ노원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