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서울시, 5월 15일까지 블루라이트 캠페인 전개

의료진의 헌신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빛으로 전달

작성일 : 2020-04-16 18:07 기자 : 이민수

- 4.16() 야간부터 서울시청 청사, 서울로 7017 등을 시작으로 한강교량 등으로 확대 예정

- 남산서울타워, 롯데월드타워 등 서울을 상징하는 민간시설도 동참 의사 밝혀

- 4.24()부터 서울광장에는 우리 모두가 영웅(We’re All Heroes!)”이라는 메시지로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적극 동참한 시민들에게 감사 표현 예정

 

서울시는 공공 및 민간시설 조명 등을 활용하여 코로나19로 불철주야 맡은 바 소임을 다하는 의료진들의 헌신에 대한 서울시민들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달한다.

 

서울시는 416() 야간부터 공공청사 및 민간시설에 의료진을 상징하는 푸른빛의 조명과 감사 메시지 등을 표출할 예정이다.

 

메시지 : 여러분이 영웅(Hero)”입니다

색 상 : 청색(Blue)

이미지 : “

기 간 : 4.16() 5.15()까지 한달간

 

우선, 공공시설은 서울시청 청사, 서울로 7017 등 서울시의 대표적 시설을 시작으로 한강교량(양화대교, 잠실철교 등), 월드컵경기장 등으로 한 달간 순차적 확대·실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뜻을 함께 한 민간시설도 동참 의사를 밝힌 바, 서울을 상징하는 남산서울타워에서는 4.16일 밤부터 푸른빛 조명을,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는 의료진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영웅)를 표출할 예정이다.

 

서울시청앞 광장에 표현되는 표시물

 

이와 함께 서울광장 잔디밭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등에 적극 동참한 서울시민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우리 모두가 영웅(We’re All Heroes!)”이라는 메시지를 424()부터 시각적으로 표현할 계획이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코로나19로 오늘도 현장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블루라이트 캠페인에 각계각층의 동참을 요청드린다고 밝히며,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아가고 있는 힘은 다름 아닌 시민이라며 최고의 백신은 서울시민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강조하였다.

인쇄 스크랩 목록

서울시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