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이슈(동대문이슈)

(주)대상이 동대문구에 전한 설맞이 나눔행사

(주)대상, 2월 6일 동대문구 결연가구 4천만원 상당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작성일 : 2018-02-06 16:22 기자 : 이민수

2018 (주)대상과 함께하는 사랑의 떡국 나눔행사에서 좌로부터 임원갑 자유한국당 동대문갑 당협위원장, 주정 구의장, 임정배 대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선물꾸러미를 포장하고 있다.

 

()대상이 동대문구의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한 밥상 꾸러미를 선물했다. 6일 오전 1150분부터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유덕열 구청장, 주정 의장, 임원갑 한국당 동대문갑 당협위원장, 백금산 국민의당 동대문을 당협위원장, 시의회 전철수, 김인호 의원, 구의회 이영남, 오중석, 김정수, 이의안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 날 행사에서는 임정배 대표 등 ()대상 임직원과 청정원 주부봉사단 70여명, 주민 30명이 함께 떡국 떡, 한우곰탕, 고추장 등을 담은 선물꾸러미 1,350(시가 4천만원 상당)를 정성껏 포장했다. 포장된 선물은 전 직원이 설 명절 전까지 결연 가정을 가가호호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대상에서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선물꾸러미와 함께 설 명절을 따뜻하게 잘 쇠길 바란다앞으로도 대상 같은 기업체를 꾸준히 발굴해 우리 구의 보듬누리 사업을 더욱 활성화 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정 의장은 어려운 가운데 청정원에서 해마다 불우이웃을 위한 마음을 전해주어 주민들을 대신해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임정배 ()대상 대표는 기부한파가 이어 지고 있지만 우리 대상은 베풂을 몸소 실천하며 사회 환원을 통해 주어진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우리 기업의 가족들과 청정원 주부봉사단이 정성껏 포장한 선물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돼 따뜻한 설 명절 보내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