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이슈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종합민원실 연장 근무 직원 격려

23일 저녁 민원실 방문해 연장 근무 직원 인센티브 수여 ‧ 야간 근무 고충 청취 등

작성일 : 2021-12-24 15:34 기자 : 임혜주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23일 저녁 동대문구청 1층 종합민원실을 방문해 야간민원실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있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근무시간에 구청 민원실을 방문할 수 없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주기적으로 야간민원실을 운영해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동대문구 종합민원 야간민원실은 등·초본, 인감 등의 민원발급, 혼인신고, 여권 신청 및 교부 등 주민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필요로 하는 민원서비스를 매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제공하는 제도다.

 

동대문구 종합민원실의 민원 담당 공무원들은 교대로 야간 시간에 근무하면서 2년 가까이 이어진 코로나19에도 주민을 위해 중단 없이 운영을 이어왔다.

 

이에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23일 저녁 동대문구청 1층 종합민원실을 방문해 민원 담당 직원들을 격려했다. 유 구청장은 구민의 편의를 위해 야간에도 묵묵히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인센티브를 수여했다.

 

또한 야간 근무 시의 고충사항, 민원실 근무여건 및 현장에서 느끼는 민원처리 과정에서의 개선 사항 등에 대해 직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구민을 위해 근무시간이 종료된 이후에도 묵묵히 친절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 “올해 우리구가 국민행복민원실 재인증에 성공하며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수준 높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이슈&이슈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