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이슈

유덕열 구청장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 성황리 마쳐

“정책과 공약으로 깨끗하게 선거를 치르고 구민들의 선택을 받겠다.”

작성일 : 2018-04-16 09:28 기자 : 이민수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출마 예비후보가 자신의 정견을 개소식에 참석한 구민들에게 전하고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예비후보가 41517시 제기동 불로장생빌딩 10층 선거사무실에서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에 도전하고 있는 박영선 · 우상호 국회의원을 비롯해, 서울시당위원장 안규백 국회의원, 원내 수석부대변인 박홍근 국회의원, 2사무부총장 김영호 국회의원, 기동민 국회의원, 김두관 국회의원, 이종걸 국회의원 등 현직 국회의원들이 대거 참석해 축사를 통해 개소식을 축하의 인사말을 전했다.

 

먼저 축사에 나선 박영선 국회의원은 제가 경희대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동대문구는 저의 젊음이 서려있는 곳이라며 유덕열 구청장 후보가 그동안 동대문발전을 위해 수고가 많이 하셨고, 이번에 큰 뜻이 이뤄질 수 있도록 큰 박수 한 번 부탁드린다고 말해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어 우상호 국회의원은 유덕열 선배는 우리 민주당 당직자로 출발해 서울시의원과, 동대문구청장을 지내셨다뿌리가 있으면 흔들리지 않으며 지금은 뿌리가 깊어야 한다고 밝히며 세종대왕의 말씀처럼 뿌리가 깊은 사람이 하면 정말 잘 할 수 있다고 전해 박수를 받았다.

 

또한, 서울시당위원장을 맡고 있는 안규백 국회의원은 유덕열 구청장은 사람을 끌어당기는 마력이 저보다 좀 더 있는 것 같다언제어디서나 친구가 되어주고 디딤돌이 되어 나침반처럼 방향을 제시해 주길 바라며 힘과 지혜를 함께 모아 이번 지방선거에서 여기 오신 서울시장 후보님들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후보들을 적극 지원해 달라고 말했다.

 

기동민 국회의원은 지금이 예비후들에게는 가장 힘들고 어려운 시기라며 여러분들이 유덕열 구청장 후보를 곁에서 함께 지키며 힘이 되어 달라고 호소했다.

 

김영호 의원은 동대문의 승리를 위해서 서대문이 지지하러 왔다이번 지방선거에서는 더불어 민주당을 적극 지지해 문재인 정부의 성공적인 국정운영에 힘을 더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는 정세균 국회의장, 추미애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우원식 원내대표, 송영길 국회의원 등이 영상을 통해 축하의 덕담을 전했다.

 

특히 4선의 고재득 성동구청장이 참석해 축사를 통해 유덕열 예비후보와의 우애를 과시하며 구청장이라는 자리가 그리 간단한 자리가 아니라 덕망이 있고 경험과 경륜이 풍부한 사람이 필요하다고 전제하고 일 잘하는 구청장 유덕열 후보가 당선되어야 동대문구의 지역발전과 지방분권시대 지방자치 발전에 이바지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특이사항으로 이번 개소식에는 최동민 더불어민주당 동대문구청장 예비후보와 류경기 중랑구청장 예비후보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고, 동대문구의회 주정 의장이 참석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동대문구의회 주정 의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정당은 다르지만 유덕열 구청장과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일하면서 참으로 섬세하고 꼼꼼하게 일을 잘한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앞으로도 유덕열 구청장과 함께 동대문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해 나가겠다며 지지하는 축하의 인사를 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예비후보로 등록한 더불어민주당의 서울시의원 선거 제1선거구 노용신, 송정빈, 2선거구 맹진영, 오중석, 3선거구 단독출마자 김인호 , 4선거구 장흥순, 김수규 등 시의원 예비후보들를 비롯해 비례대표 예비후보를 비롯한 20여명의 구의원 선거 출마예정자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예비후보는 "한 치의 착오도 없이 공직선거법 등 제반 규정을 철저히 준수하고 공명선거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정책과 공약으로 깨끗하게 선거를 치르고 반드시 승리하여 구민의 안전과 행복을 지켜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이슈&이슈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