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이슈(동대문이슈)

전범일 후보, “변화의 주인은 여러분 입니다.”

15일, 이문동에 선거사무실 마련하고 개소식 개최

작성일 : 2018-05-15 21:37 기자 : 이민수

전범일 자유한국당 동대문구 라선거구(이문1동 이문2동, 기초의원)전범일 후보가 개소식에서 정책제시를 하고있다.

 

자유한국당 동대문구 라선거구(이문1동 이문2, 기초의원)전범일 후보가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288-36, 3)에 선거사무실을 마련하고 선거사무실 개소식을 개최했다.

 

개소식에는 임원갑 당협위원장, 신재학 구청장후보, 이병윤 시의원 후보, 오세찬, 이순영, 임현숙 구의원 후보와 당고문을 비롯 당직자 및 당원 그리고 지지자들이 함께 했다.

 

전범일 후보는 모두발언에서 그동안 여러 자치단체 활동을 하면서 지역에 많은 봉사를 해 왔다.” 풀뿌리 민주주의의 기초의원에 도전하게 된 것은 깨끗하고 바르게 주민을 위하고 지역발전에 기여하기 위해서 결심을 했다고 밝혔다.

 

또한 전 후보는 변화의 주인공인 지역주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일하겠다는 4가지 비전을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첫째 깨끗하고 쾌적한 동대문구를 만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주택의 골목길에 산재해 있는 생활쓰레기 수거시스템과 주차문제를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주민들의 생활이 편리하도록 조례를 개정·제정 하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주민이 행복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노인, 어린이, 취약계층과 소외계층 을 위하여 일하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잘사는 동대문구를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재정을 확충하고 선심성 예산집행과 낭비를 막고 적재적소에 집행 될 수 있도록 행정업무를 감시하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전범일 후보는 원칙과 소신을 갖고 맡겨진 일에 최선을 다해 주민을 위한 지역 일꾼으로 앞장 서 나가겠다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여 격려 해 주신 모든 분들께 머리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