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새마을운동 동대문구지회, 올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22일, ‘2018 따뜻한 겨울나기 운동’ 사랑의 연탄 나누기 행사 개최

작성일 : 2018-11-22 17:48 기자 : 이민수

새마을운동 동대문구지회가 차상위계층에게 연탄을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올겨울이 무척이나 추워질 것 같다" 새마을지도자 동대문구협의회(회장 허남연)에서 발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바로 2018년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연탄 나누기행사를 1122()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혹한기를 대비해 관내 독거노인, 장애인, 수급자, 저소득자등을 비롯한 생활이 어려운 주민을 대상으로 연탄을 나누어 주기 위함이다.

 

동대문구지회에서는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6개동 19세대에 세대 당 연탄 200장과 101포씩 총 3,800장의 연탄과 쌀 19포를 회원들이 손수 전달했다.

 

아울러 이번 연탄수혜세대는 우리 주변에서 여러 가지 사정으로 실질적으로 힘든 생활을 하고 있으나 도움의 손길이 미치지 못하는 차상위계층을 우선적으로 선정하였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새마을지도자동대문구협의회 허남연 회장은 앞으로도 차상위계층등 틈새가정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우선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어려운 생활로 인해 절망하고 극한 선택을 하는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삶의 희망을 갖고 살수 있도록 앞장설 계획이다.”라고 연탄 나눔 현장에서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