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부터 운영주차사업팀에서 거동불편한 사회적 약자 배려 서비스
작성일 : 2018-12-01 19:11 기자 : 임혜주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은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기 위하여 “가가호호(家家戶戶)”방문 서비스를 오는 12월 1일부터 시행하기로 하였다.
이번 “가가호호(家家戶戶)”방문 서비스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70세 이상), 장애인(1급∼3급)을 대상으로 동별 담당자가 주차장 이용에 필요한 주차증, 리모컨 등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는 서비스로 거동이 불편한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주차시설 이용에 불편했던 현장 민원사항들을 청취하여 즉시 개선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최인수 이사장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지역 주민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 최우수 공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주차사업팀(☎02-2247-9664∼6)으로 연락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