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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가가호호 방문 서비스 나서

12월 1일부터 운영주차사업팀에서 거동불편한 사회적 약자 배려 서비스

작성일 : 2018-12-01 19:11 기자 : 임혜주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은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기 위하여 가가호호(家家戶戶)”방문 서비스를 오는 121일부터 시행하기로 하였다.

 

이번 가가호호(家家戶戶)”방문 서비스는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70세 이상), 장애인(13)을 대상으로 동별 담당자가 주차장 이용에 필요한 주차증, 리모컨 등을 직접 방문하여 전달하는 서비스로 거동이 불편한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주차시설 이용에 불편했던 현장 민원사항들을 청취하여 즉시 개선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최인수 이사장은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지역 주민의 말씀에 귀를 기울여 최우수 공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주차사업팀(02-2247-96646)으로 연락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