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2018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개최

2018년 한 해 동안 지원해준 후원자·자원봉사자 100명 초대해 표창

작성일 : 2018-12-10 11:03 기자 : 임혜주

2018년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감사의 밤 행사 모습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혁우)은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한 웨딩헤너스부페에서 2018년 후원자·자원봉사자 감사의 밤을 진행하였다.

 

2018년 한 해 동안 더불어사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감에 있어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준 후원자·자원봉사자 100여명을 초대하여 진행한 이번 행사는 도움을 받은 주민들이 전하는 감사의 인사 영상과 직원들이 준비한 축가, 우수 후원자·자원봉사자 표창과 저녁식사로 진행이 되었다.

 

이번 행사는 최대한 형식적인 부분을 배제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 소통하며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주고 받는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으며, 기부에 대한 보람과 사회복지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가 되었다.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 권혁우 관장은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하신, 그리고 개인사정으로 함께 하시지 못한 후원자·자원봉사자님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2019년에도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은 기독교정신을 마음에 품고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데 결코 게을리 하지 않겠다며 감사의 인사와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번 감사의 밤에는 개관 초기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후원하여 모범적인 후원자의 모습을 보여준 황화룡, 최문식 후원자와, 파란도화지 장애아동 수영활동 지원으로 자원봉사에 헌신해 주신 박상신 자원봉사자에게 우수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표창을 수여하였다.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은 기독교 정신에 의거하여 더불어 성장하고 소통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2019년도 더 많은 후원자, 자원봉사자들과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