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동대문구골프협회,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성금’ 기탁

8일(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성금’ 300만 원 전달식 가져

작성일 : 2019-01-08 17:09 기자 : 이민수

8일(화) 오후, 구청 5층 구청장실에서 진행된 ‘사랑의 성금 기탁식’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가운데)과 김종욱 동대문구골프협회 회장(왼쪽), 정상교 동대문구골프협회 고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대문구골프협회(회장 김종욱)8() 오후 140,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를 찾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랑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김종욱 동대문구골프협회 회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구청장실에서 진행됐으며, 동대문구골프협회는 정성스레 마련한 사랑의 성금’ 300만 원을 전달했다.

 

구는 기탁된 사랑의 성금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에 기탁해 홀몸 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지원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성금을 기탁해 주신 동대문구골프협회에 감사드린다, “기탁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욱 회장은 골프협회 회원들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십시일반 모아서 전달한 사랑의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차상위계층을 비롯한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행사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대문구골프협회는 2010년 만들어져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하는 골프 사교모임으로 현재 70명의 회원이 가입해 활동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올해까지 동대문구청에 틀니 제작지원’, ‘사랑의 성금등 총 1,450만 원을 기탁해 오고 있다.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