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동대문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 행사 성료

배봉산 걸으며 화합의 장…경품 추첨, 축하공연 등 다채

작성일 : 2016-05-14 20:34 기자 : 이민수


동대문구 구민한마음 걷기대회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출발을 외치고있다

 

동대문구는 14일 오전 7시 배봉산 야외음악당에서 동대문구체육회 주최 동대문구 후원으로 ‘동대문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완연한 봄을 맞은 아침, 배봉산에는 동대문갑 안규백, 을 민병두 국회의원, 김수규 동대문구의회 의장, 서울시의회 전철수 환경수자원위원장, 구의회 오세찬 부의장, 김창규 운영위원장, 주정 의원, 김남길 의원, 이순영 의원, 정승환 의원, 오중석 의원, 구병석 행정기획위원장, 이영남 복지건설위원장, 이현주 의원, 신현수 의원, 이현주 의원, 권재혁 의원, 이태인 의원, 신복자 의원, 김정수 의원, 임현숙 의원, 이의안 의원등 구민 3,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배봉산 공원 야외공연장을 출발해 약 4km의 순환 산책길을 돌아오는 코스이다.

 

경품으로는 관내 기업체의 협찬으로 양문형 냉장고, 세탁기 등이 추첨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전달됐으며 치어리더와 색소폰공연, 남성듀엣 팀의 축하공연으로 행사 분위기는 한층 고조됐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동대문구의 대표적인 녹지 휴식공간인 배봉산에서 가족, 이웃과 함께 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작지만 매력 넘치는 배봉산 공원이 구민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고 건강을 위한 힐링 공간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가꿔 나가겠다”고 말했다.

 

안규백 국회의원은 “오늘 날씨가 좋아 산책을 하기엔 딱인 것 같다”며 “배봉산의 군부대철거 후 첫 번째를 맞은 걷기대회가 주민과 함께하고 숨 쉬는 화합할 수 있는 장이 되어 기쁘다”고 이날 인사말에서 전했다.

 

민병두 국회의원은 “면서 “힐링과 화합이 함께하는 걷기대회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변모해 가는 배봉산을 동대문구의 유일한 가족 힐링코스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