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제기동 사회적협동조합 “혜민서”어르신 행복잔치 행사 개최

작성일 : 2016-05-28 12:59 기자 : 이민수 (ddmnews64@naver.com)

식사와 함께 어르신들에게 흥을 전하고 있는 약령밴드

동대문구 제기동 사회적협동조합 혜민서(회장 남궁청완) 와 약령밴드(리더 박재면)가 지난 5월 20일 금요일 관내 저소득 어르신 150여명을 모시고 “어르신 행복잔치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1부(11:30~12:30)  혜민서 회원들이 정성들여 만든 삼계탕을 어르신에게 대접해드렸고 2부(12:30~14:00)는 약령밴드 회원들이 민요, 가요 등 재능기부로 여흥의 자리 마련했다.

 

혜민서 남궁청완회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관내 어르신들에게 보양식인 삼계탕을 드시고 올 한해도 건강하게 지내시라고 회원들이 사랑과 정성이 깃든 음식을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혜민서 및 약령밴드 회원이 아침 일찍부터 모여 삼계탕과 과일, 떡, 음료수 등을 정성껏 준비 하였으며 내 부모라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에게 식사 대접을 해드림으로써 감사와 건강을 바라는 마음의 자리가 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제기동 안중회 동장은 “행사를 준비한 혜민서 및 약령밴드 회원에게 감사드리며 오늘 행사로 어르신들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훈훈하고 따뜻하게 만드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이웃의 정을 느낄 수 있는 제기동을 만들겠다”고 전하였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