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동대문구 용신동희망복지위주관, 제2회 어린이집 사생대회 개최

작성일 : 2016-05-28 13:15 기자 : 홍순성 (ddmnews64@naver.com)

자료사진-2015년에 개최된 제 1회 어린이집 사생대회에서 수상한 어린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대문구 용신동희망복지위원회 주관 LG전자 용두점 후원으로 “제2회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집 사생대회” 행사를 개최하여 어린이집 원아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

 

용신동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조영채)에서는 LG전자 용두점(지점장 김문관) 후원으로 오는 5월 31일 오전 10시부터 동대문구청 앞 용두근린공원에서 용신동 소재 8개소 어린이집 172명의 원아들을 대상으로 “제2회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집 사생대회”를 한다고 밝혔다.

 

사생대회를 위해 LG전자 용두점에서 크레파스, 스케치북 등을 제공하였으며, 용신동희망복지위원에서는 위원들이 안전요원으로 변신하여 참여한다. 또한 동대문구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20여명의 재능기부로 다채로운 문화행사(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가 진행되어 어린이집 원아들에게 즐거운 한 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 행사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치러지는 것으로 원아들의 그림을 LG전자 용두점 대형 스크린에 전시함으로써 큰 호응을 받았었다.

 

조영채 희망복지위원회 위원장은 “용신동희망복지위원회에서는 추억의 영화상영 등 지역사회 문화복지 욕구 해소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협조해주신 희망복지 위원님들과 LG전자 용두점, 동대문구 자원봉사센터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용두점 김문관 지점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제2회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집 사생대회가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추억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