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건협 서울동부지부, 동대문구청서 건강캠페인 펼쳐

구청사 2층 강당에서 ‘2019동대문구청 세클맘 프리마켓(2차)’ 현장에서 운영

작성일 : 2019-07-12 12:49 기자 : 임혜주

동대문구 유덕열 구청장이 세클맘 프리마켓이 개최되고 있는 청사 2층 다목적강당에서 주민들을 격려하고 서울동부지부에서 캠페인 부스를 방문 진행하는 뇌파스트레스 검사를 받고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이하 건협 서울동부)는 지난 75(),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에서 개최하는‘2019동대문구청&세클맘 프리마켓(2)’에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건강캠페인을 운영 하였다.

 

이번 행사는 자원을 재활용 재사용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진행된 행사로 이날 진행된 검사는 뇌파스트레스 검사로 좌, 우측 뇌파와 맥박을 이용하여 두뇌건강, 신체건강을 체크하고 두뇌스트레스 , 신체스트레스, 좌우뇌 불균형 상태, 누적피로도, 자율신경 건강도, 심장 건강도, 집중도 등을 분석하여 알려주는 유용한 검사이다.

 

한편 이날 유덕열구청장과 김수규 서울시의회 의원 등 뇌파스트레스 측정에 참여 하였다.

 

이에 건협 서울동부는 이러한 건강 캠페인을 통해 다양하고 지속적인 건강정보제공 및 보다 전문화된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건강관리협회는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정부에서 보건 의료정책상 필요로 하는 각종 위탁사업,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 공헌활동 등을 시행하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