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서울시설공단, ‘청계톡톡’ 인스타그램 이벤트

팔로우&친구소환 이벤트 참여자에게 청계천 관련 홍보기념품 증정

작성일 : 2019-08-09 14:08 기자 : 이민수

서울시설공단(이사장 조성일. www.sisul.or.kr)은 청계천 홍보강화를 위해 청계톡톡과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청계천에 관심과 애정이 있는 대학생으로 이루어진 청계천 대학생 커뮤니케이터청계톡톡은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SNS를 통해 시민들에게 청계천을 알리고 시민의견을 수렴하는 소통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청계천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청계톡톡'제작 콘텐츠 중 청계톡톡이 알려주는 청계천 인생샷 스팟청계천 내 금지사항 홍보 UCC’는 서울시 공식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게재되어 800여개의 좋아요를 받는 등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청계천 인스타그램 계정(www.instagram.com/cheonggyecheon_official/)을 팔로우하고 마음에 드는 게시물을 공유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60명을 선정해 에코백(50), 우산(10)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에코백은 특별히 지난 5월 진행한 청계천 청년 일러스트 공모전수상작품이 인쇄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번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는 12일부터 오는 831일까지 진행되며, 96일 청계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2-2290-6807) 및 이메일(sisulkjh@sisul.or.kr)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서울시설공단은 청계천에 관심과 애정이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청계천 커뮤니케이터 청계톡톡을 선발하여 운영하고, 7월부터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는 등 청계천 홍보활동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공단은 도심 속에 흐르는 푸른 쉼표로서의 청계천 이미지를 시민에게 전달하고 청계천 대학생 커뮤니케이터청계톡톡이 제작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통해 시민과 양방향 소통하고자 지난 7월 청계천 공식 인스타그램 운영을 시작했다.

 

청계천 공식 인스타그램을 방문하면 청계천 내 금지사항청계천 청년 일러스트 공모전 수상작품등 청계천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흥미로운 콘텐츠를 통해 접할 수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