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2019 이문체육문화센터 스쿼시 타클럽 간 교류전’ 성료

작성일 : 2019-08-19 13:16 기자 : 임혜주

스쿼시 교류전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에서 운영하는 이문체육문화센터에서는 2019 타 클럽간 스쿼시 교류전89일 성황리에 마쳤다.

 

길음동 소재에 스위트 짐 스쿼시 동호회와 진행된 2019 타클럽간 스쿼시 교류전은 이문체육문화센터 스쿼시회원 20여명이 참여하여 오전 10부터 오후 3시까지 서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며 교류전을 진행하였다. 결과는 4026패로 이문체육문화센터 동호회 팀이 승리하였으며, 상대 동호회팀에서도 "앞으로 실력은 쌓아서 다시 교류전을 하고 싶다"고 즐거움과 아쉬움을 표하였다.

 

이러한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은 새로운 상대와 경기를 하며 자신의 기량을 최대한 발휘하며 뜻 깊은 시간들을 보냈다.

 

 

교류전에 참여한 한 회원은 "항상 같은 상대와 경기를 했었는데 다른 스쿼시장의 동호인들과 경기를 하며 앞으로 스쿼시를 하게 되는 동기부여가 충분히 되었고, 교류전이다 보니 우리 동호회 사람들끼리도 소속감을 가지며 응원하면서 관계가 더욱 가까워졌다.

 

또한 스쿼시를 취미로 하는 사람들을 많이 알게 되어 너무 좋다. 자주 이러한 행사를 했으며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센터 관계자는 "정기적으로 교류전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고, 많은 상대 동호회와 교류전을 가 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