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하나리더투어 여행사와 맞손

작성일 : 2019-09-10 20:02 기자 : 임혜주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 이하 공단))은 지난 9월 5일 동대문구 구민회관 2층 이사장실에서 국내 여행전문업체인 하나리더투어(사회적기업, 여성기업)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공단 및 하나리더투어는 상호간 신뢰를 바탕으로 지역공동체 형성에 기여하고 신규마케팅 전략을 운영하여 청풍유스호스텔에 대한 일반인 및 단체의 인지도 상승 등 홍보 활성화를 목적으로 협약식을 가졌다.

 

또한, 이번 협약으로 청풍유스호스텔의 홍보강화 뿐만 아니라 우리 공단 직원들의 농촌일손돕기 및 사회봉사활동을 위한 대형버스 이용시, 요금할인 적용을 받게 되어 공단 사회공헌 활동 증진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하였고, 공단과 지속적인 교류활성화 및 사회공헌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한 질 높은 복지 향상에 힘쓰는 등 상호 발전적으로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지금까지 공단은 이번 하나리더투어와 업무협약을 포함하여 성균관 유도회 동부학당, 성바오로병원, ㈜충주호관광선, 제천교육지원청, 노원구서비스공단, 경향신문 노조, (사)동대문구소기업소상공인회, 서울시재향소방동우회 등 총 15개 단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서울시 자치구 공단 등과 협약을 계속 체결할 예정이다.

 

공단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청풍유스호스텔 이용시 지원 운영활성화에 긍정적인 효과와 더불어 지역사회공헌 네트워크 구축 및 관내 주민을 위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한층 더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