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한국건강관리협회 협회가 작사 공모전 개최

작성일 : 2019-09-11 12:30 기자 : 이민수

- 929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http://www.건협협회가작사공모전.com) 통해 접수

 

한국건강관리협회(회장 채종일, 이하 "건협")9. 2.() ~ 9. 29.()까지 한국건강관리협회 협회가 작사 공모전을 개최한다.

 

건협 창립 55주년을 맞이하여 개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국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건협의 정체성 표현 건강지킴이로서 건협 직원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내용 건강사회를 지향하는 미래지향적인 내용이면 된다.

 

출품가사는 공모전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협회가 멜로디를 참고하여 작사해야하며, 협회가의 부제와 1·2절 가사로 구성하여 9. 29.()까지 공모전 홈페이지(http://www.건협협회가작사공모전.com)에 제출해야 한다.

 

제출된 가사는 협회가 멜로디와의 적합성, 공모 주제에 대한 충실성, 의미 전달력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 및 현장 실무자들의 공정한 심사를 거쳐 10월 중에 공모전 홈페이지 및 건협 홈페이지(www.kahp.or.kr)에 입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참가상 등 총 4개 부문에서 13명에게 한국건강관리협회장상 및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대상수상 가사는 멜로디와 결합하여 한국건강관리협회 협회가로 제작될 계획이며, 11. 7. () 창립기념식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본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건협협회가작사공모전.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모전 관련 문의는 공모전 운영사무국(02-2233-4027)으로 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