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코레일 수도권동부본부,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 연계관광상품 운영

작성일 : 2019-10-16 11:18 기자 : 임혜주

 

코레일 수도권 동부본부는 GTI 국제무역투자박람회(이하 GTI 박람회)가 열리는 오늘 17일부터 20일까지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 지원을 위한 연계관광상품을 운영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GTI 박람회는 동북아 지역 기업의 기술과 제품을 홍보하는 대표 박람회로 강원지역의 다양한 특산품이 홍보 및 시연된다.

 

코레일 수도권동부본부는 지난 8월 성공적인 박람회 개최를 위해 강원도청 및 도내 경제여성단체 등 7개 기관과 다자간 상생 업무협약(MOU)를 체결한 이후 연계상품에 대한 운용협의를 진행해왔다.

 

 

이번에 출시된 연계관광상품은 KTX를 타고 만종역에서 하차하는 코스와 ITX-새마을 및 무궁화호를 타고 원주역에서 하차하는 두 가지 코스로 운용될 예정이다.

 

두 코스 모두 GTI 박람회장 뿐 아니라 치악산 구룡사, 소금산 출렁다리 등 원주지역의 기존 유명 관광지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되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101일부터 판매된 해당 상품은 현재까지 약 400여명의 예약이 진행되는 등 단체 및 개인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최흥섭 수도권동부본부장은 이번 연계관광상품 운영을 통해 성공적인 GTI 박람회 개최를 지원한다앞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업무협의를 활성화 하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