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2019 한국건강관리협회장배파크골프대회’ 성료

대회 참가한 선수단 및 회원들을 대상으로 건강캠페인 실시

작성일 : 2019-11-07 11:55 기자 : 임혜주

한국건강관리협회 채종일 회장이 개회선언을 하고 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은희, 이하 건협)115()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월드컵파크골프장에서 ‘2019 한국건강관리협회장배 파크골프 대회를 성황리 마쳤다.

 

건협 서울동부지부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서울시 19개구별 회원 250명이 참가하여 열띤 경기를 펼쳤으며, 생활스포츠 활성화 사업에 적극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가 감사패를 받았다.

 

건협 서울동부지부 이은희 본부장이 감사패를 수상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월드컵파크골프장에서 열린 개막식에는 채종일 한국건강관리협회장, 김영목 서울특별시파크골프협회장, 양준욱 한국건강관리협회지부장 ,관계자 및 선수단 등 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올해 처음 개최된 이번대회에서 한국건강관리협회 채종일 회장은이번 대회를 통해 파크골프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 생활스포츠로 활성화되기를 바라며, 한국건강관리협회도 건강한 사회 만들기에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건협 서울동부지부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한 이번 대회에서 참가한 선수단 및 회원들을 대상으로 건강캠페인을 갖고 뇌파스트레스 검사로 좌, 우측 뇌파와 맥박을 이용하여 두뇌건강, 신체건강을 체크하고 두뇌스트레스 , 신체스트레스, 좌우뇌 불균형 상태, 누적피로도, 자율신경 건강도, 심장 건강도, 집중도 등을 분석하여 알려주는 유용한 검사를 진행했다.

 

건협 서울동부는 이러한 건강 캠페인을 통해 다양하고 지속적인 건강정보제공 및 보다 전문화된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