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미니스톱, 아침밥 거르는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사랑의모금함 설치

소중한 다수의 기부 참여로 아이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 선물해요

작성일 : 2019-12-12 19:02 기자 : 이민수

12일 사랑의열매회관을 찾은 정연무 미니스톱 경영전략부 부장(앞줄 왼쪽에서 두 번째)과 박형곤 홍보CSR팀 팀장(앞줄 왼쪽에서 첫 번째)이 김용희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앞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 및 임직원과 함께 사랑의모금함 설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프랜차이즈 편의점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이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와 함께 희망2020나눔캠페인에 맞춰 전국에 있는 약 2,560여개의 점포에 신규 제작 된 사랑의모금함을 설치하고 아침밥을 거르는 저소득 아동지원을 위한 모금캠페인을 시행한다.

 

미니스톱은 방문고객이 나눔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모금함을 비치해 두고 아침밥을 거르는 저소득 아동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지원하고자 서울 사랑의열매의 모금캠페인에 함께하고 있다.

 

비치된 모금함은 편의점을 방문하는 고객이나 가맹점주 등이 자율적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정연문 미니스톱 경영전략부 부장은 미니스톱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며 어려운 이웃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다서울 사랑의열매에서 이번에 새로운 모금함을 제작 및 배포해주신 만큼 더 많은 고객이 즐겁고 쉽게 나눔을 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용희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사랑의모금함 설치와 CRM으로 나눔활동에 함께 동참해주시는 미니스톱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사랑의모금함에 소중한 다수의 기부가 활발하게 이루어져 더 많은 이웃들이 추운 연말연시를 따뜻하게 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2013년부터 전국의 미니스톱 점포에 사랑의모금함 설치 및 소프트크림 아이스크림의 CRM 협약을 맺고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 기부금액은 총 6,900여만 원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