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새마을 동대문구지회‘3.1절 태극기달아주기 캠페인’개최

“소통하고 화합하는 동대문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터”

작성일 : 2017-03-01 19:30 기자 : 이민수

새마을운동 동대문구지회에서 개최한 3.1절 태극기 달아주기 캠페인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새마을운동동대문구지회(회장 허남연)에서는 제98주년 3.1절을 맞이하여 청량리역사앞 광장에서 가정용 태극기와 차량용 태극기 1000개를 나눠주는 나라사랑 태극기 달아주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98 주년 3.1절을 맞이하여 실시하게 된 이번 캠페인은 순국선열의 고귀한 희생정신을 기리고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고취시키고자 청량리역사앞 광장에서 백금산 국민의당 동대문을 위원장, 구의회 이순영, 임현숙, 이의안 의원과 허남연 회장이하 각동 새마을지도자들과 관내 중·고등학생 50여명이 참여하여 현수막을 이용한 계도활동과 가정용 태극기 30, 차량용 태극기 1,000개를 달아주는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되었으며 나라의 미래를 책임질 청소년들에게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태극기 달아주기 캠페인을 하던 허남연 지회장은 모두가 하나 되는 마음으로 순국선열의 뜻을 기리고 그들의 희생을 바탕으로 오늘의 우리들이 있을 수 있었던 만큼 나라사랑의 정신을 계승 발전시켰으면 좋겠다소통하고 화합하는 동대문구의 바른 사회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