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바르게 동대문구협의회, ‘2017 정기총회’ 개최

“더불어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기위해 앞장서자”

작성일 : 2017-03-01 20:05 기자 : 이민수

바르게살기운동 동대문구지회가 정기총회를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앞줄 오른쪽에서 세번째가 전세용 회장)

바르게살기운동 동대문구협의회(회장 전세용)가 지난 228일 장안동 경남호텔웨딩홀 11층 연회장에서‘2017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과 백금산 국민의당 동대문을위원장, 주정 동대문구의회의장, 전철수 서울시의원과 바르게살기운동 동대문구협의회 전세용 회장, 오영자 여성회장, 서고천 고문, 구임원, 동위원장 및 회원 등이 참석해 진행됐다.

 

이번 정기총회는 류미정 과장의 사회로 개회 국민의례 행동강령낭독 내빈소개 선임장 및 인준장 수여 감사패전달 인사말 및 축사 의안심의 - 1)2016 주요추진실적보고서 및 결산서승인의건, 2)2017 예산안(사업계획)승인의 건 3)임원선임의 건 4)기타 당면사항에 관한 건 폐회 및 단체사진촬영 간담회 순으로 진행이 됐다.

신임동위원장들에게 선임장을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공로패를 전달한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가운데 전세용 회장)

전세용 회장은 먼저 퇴임임원과 동위원장 및 신규 임원 및 동위원장의 선임장과 인준장을 수여하며 동대문구협의회가 더욱 건실하게 설 수 있게 최선을 다하는 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임해 달라고 밝히며 시대의 선도자의 역할을 충분히 실천하고 있는 모습에 감사를 드리며 진실하고 질서와 화합을 이루어 활기찬 동대문구,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자고 말했다.

 

2016년을 마지막으로 퇴임하는 임원과 동위원장은 조덕수 감사, 공민옥 이사, 남궁숙자 이사, 명중식 답2동 위원장, 이권락 장안2 위원장, 한주철 이문1 위원장등이며 신임 임원과 동위원장은 천중복 이사, 도영자 이사, 이영자 이사, 양승배 이사, 이금형 이사, 남궁역 전농1 위원장, 강정녀 전농2 위원장, 임원재 답2 위원장, 조부익 장안2 위원장, 김정옥 이문1 위원장 등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축사에서 시국적으로 어려운 가운데 구를 위해 애써주시는 전 회장님 이하 회원님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구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구의 선진화 운동에 앞장 설 수 있도록 구에서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정 구의회의장은 구국의 정신이 필요한 시점에서 바르게살기운동 동대문구지회의 활동상을 바라보며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고 말하며“21세기를 선도하고 주도할 수 있는 단체로서의 역량에 최선을 다해주시고 의회에서도 바르게살기운동 동대문구지회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어 전철수 시의원은 오늘 총회를 진심으로 축하를 드리며 시국의 어렵고 힘든 일들이 조금씩 희망을 보이고 있어 안심이 된다동대문구의 새로운 변화와 행복지수를 높일 수 있는 단체로서 가슴 뿌듯함을 느끼며 바른사회 만들기 운동에 전철수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동대문구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을 3대 이념으로 국민들이 서로 믿고 봉사하는 조화로운 사회 건설에 앞장서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