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장경태, 동대문을 총선출마 기자회견 구청광장서 가져

지역맞춤형 4대정책 발표 “새로운 동대문 시대 열겠다!”

작성일 : 2020-02-13 20:02 기자 : 이민수

동대문구청사앞 광장에서 국회의원 동대문을에 출마를 선언하고 있는 장경태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동대문() 국회의원 예비후보 장경태(36)13() 오후 2시 동대문구청 광장에서 제21대 총선 동대문() 출마선언 기자회견을 하며 지역 주민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장경태 예비후보는 지금 동대문에는 더 큰 활력으로 변화를 이끌어갈 젊고 당찬 새 힘이 필요하다라면서 국내외를 아우르는 경험과 안목으로 동대문이 발전하는 데 모든 역량을 쏟아붇겠다며 동대문의 변화와 대한민국 정치의 혁신을 약속했다.

 

특히 장경태 예비후보는 새로운 동대문 시대를 열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청량리거점 중심성 강화 동대문 미래산업 중심도시 동대문 문화컨텐츠 융합시설 동대문 창의교육 선도지역 동대문 등 지역 맞춤형 정책을 발표했다.

 

장 예비후보는 출마선언 후동대문에 막혀있는 지역문제 해결은 물론, 구석구석 주민들의 고민을 덜어드리며 동대문이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탈바꿈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장 예비후보는 동대문에서 첫 서울생활을 시작해 서울시립대 총학생회장을 거쳐, 민주당에서 15년 동안 초대 대학생특별위원장, 문재인 대통령 후보 청년특보, 중앙당 부대변인, 전국청년위원장 등을 역임했고 UN 해비타트한국위원회 전문위원, 민화협 청년미래위원장 등 남다른 경력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

 

한편 장 예비후보는 오늘 이후 지역 주민들과 만나는 밀착행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