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대문지사 노인장기요양 등급판정위원회 위원장 위촉

2020.3.26.부터 2023.3.25.까지 3년간 등급판정위원회 위원장직 수행

작성일 : 2020-03-27 18:26 기자 : 이민수

연세모아의원 유태욱 원장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공정한 노인장기요양 등급판정을 수행하기 위하여 연세모아의원 유태욱 원장을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대문지사 노인장기요양 등급판정위원회 위원장으로 신규 위촉했다.

 

유덕열 구청장은 26일 오후 3시 구청장실에서 위촉식을 열고, 신임 유태욱 위원장에게 등급판정위원회 위원장 위촉장을 수여했다.

 

신규 위촉된 유태욱 원장은 가정의학을 전공하였으며 현재 대한가정의학과의사회 회장, 대한의사협회 부회장을 역임 중이다.

 

유태욱 위원장은 공정한 등급판정을 통하여 장기요양 서비스를 꼭 필요로 하는 어르신들이 적합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전문적 역량을 다하여 위원장직을 수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대문지사 노인장기요양 등급판정위원회는 위원장을 포함하여 총 15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기 등급판정위원회로 2020326일부터 2023325일까지 등급판정 업무를 수행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장기요양 서비스가 필요한 어르신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노인장기요양 등급판정위원회의 역할이 중요하다유태욱 위원장의 전문적 지식 및 풍부한 경험이 공정한 등급판정위원회의 역할 수행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