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 외식브랜드 경양카츠 동탄점, 동두천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빌리어네어스토어즈의 외식브랜드 <경양카츠> 가맹점 릴레이 후원

작성일 : 2020-08-05 12:57 기자 : 임혜주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는 경양카츠 동탄점, 동두천점(사진제공=굿네이버스 서울본부 )
 

 

오늘(5),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본부장 김기영)좋은이웃가게에 새롭게 동참한 외식브랜드 <경양카츠> 동탄점(점주 김현우), 동두천점(점주 이종훈)과 함께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대표 나눔 캠페인이다.

 

경양카츠 동탄점, 동두천점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고객들이 이용에 용이한 위치에 있으며, 최근 SNS에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돈가스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6월 경양카츠 4개 지점에 이어 좋은이웃가게에 동참하여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일에 힘을 모으게 되었다.

 

더불어 지역사회 내에 저소득가정에게 무료 식사권을 제공하여 언제든 아동이 편하게 와서 식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김기영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은 나눔을 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지속하는 것도 어려운 일인데, 시작한 나눔을 지속하고 있는 빌리어네어스토어즈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길을 지나다 좋은이웃가게 현판이 붙어있는 경양카츠를 보면 절로 마음이 흐뭇해진다고 전했다.

 

김현우 경양카츠 동탄점 점주는 가게를 운영하며 그동안 지역사회 주민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든든하게도 받았다그 든든한 마음을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아동에게도 나누려한다고 전했다.

 

이종훈 경양카츠 동두천점 점주는 이번 나눔을 통하여 우리 아이들이 언제든 편하게 찾아와서 함께 웃으며 식사할 수 있는 식당이 되기를 기대해본다경양카츠가 맛 외에 나눔으로도 유명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빌리어네어스토어즈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홈페이지(http://seoul.goodneighbors.kr/)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