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신한생명, 임직원들 손수 면마스크 600장 만들어 쪽방촌 전달

서울 사랑의열매와 한국자원봉사문화 통해 면마스크와 손편지 적어 전달…

작성일 : 2020-09-15 11:19 기자 : 이민수

신한생명 임직원들이(왼쪽) 창신동쪽방삼담소에게 면마스크를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생명(대표이사 성대규)14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임직원들이 손수 만든 면마스크 600매를 서울시립 창신동쪽방상담소(소장 이도희)에 전달했다.

 

신한생명은 쪽방촌에 마스크 공급이 부족하다는 소식을 듣고, 300여명의 임직원들이 2주에 걸쳐 만든 재사용이 가능한 유기농 면마스크 600장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자는 손카드를 직접 작성하여 서울 사랑의열매에 전달하였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평소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던 중 마스크가 필요한 창신동쪽방상담소의 이야기를 듣게 되었다임직원들과 함께 우리 이웃들에게 마음과 정성을 담은 면마스크를 전달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김용희 사무처장은 최근 수도권에 급증한 코로나19 확진자로 인해 어려운 곳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지원이 절실한 쪽방촌 이웃들에게 마스크가 전달될 수 있어 기쁘다. 서울 사랑의열매도 쪽방촌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한생명은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어려웠던 예비 사회적기업과 협력하여 마스크 재료공급 및 시설보수 등을 진행하고 인건비 일부를 지원하는 등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