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 WAMILL에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

WAMILL, 매장 수익금의 일부 국내 도움이 필요한 아동 위해 후원

작성일 : 2020-09-28 11:31 기자 : 이민수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왼쪽부터 박상혁 WAMILL대표, 한병윤 사례관리팀장. 이다솜 대리
 

 

28(),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지부장 정욱재)는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WAMILL(와밀, 대표 박상혁)에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WAMILL(와밀)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 지원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가게는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WAMILL(와밀)은 커피와 와플, 디저트를 판매하는 매장으로 좋은이웃가게 참여를 계기로 지역 사회 내에 나눔 실천에 동참하는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정욱재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장은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눔에 동참해 준 WAMILL(와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나눔 실천을 통해 모든 아동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상혁 WAMILL 대표는 굿네이버스 덕분에 좋은 일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린다작은 나눔이지만 이번 나눔을 시작으로 나눔이 습관이 되어 큰 나눔으로 만들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서울서부지부(02-3665-5183)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