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서울준법지원센터, 9월 추석명절을 맞아 어려운 보호관찰대상자에게 원호금․품 지원하여‘행복 나눔’실천

작성일 : 2020-09-28 18:53 기자 : 이민수

원호금․품 지원하여‘행복 나눔’실천
 

 

서울준법지원센터(소장 이태원)9월 추석명절을 맞아 보호관찰 대상자를 위한 사랑의 선물세트 380여 개(시가 1,200만원 상당)와 위치추적 전자감독 대상자들을 위한 의료비 및 생필품(200만원 상당)을 지원하였다.

 

추석 명절을 맞아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건전한 생활을 유지하며 성실히 생활하는 대상자를 선별, 원호금품을 지원함으로써 희망과 용기를 복 돋아 주고 나아가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하여 마련하였다.

 

이태원 소장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더욱 힘든 마음이 들 수 있는 이웃에게 용기를 주기 위해 작게나마 힘을 모아 지원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경제적으로 어려운 대상자들에게 계속 관심을 갖고 다양한 지원을 이어감으로써 사회에 하루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의료비 지원을 받은 전자감독대상자()수술비 때문에 너무 힘들고 우울했었는데 이렇게 큰돈을 보호관찰소에서 마련해주어 수술도 받게 되었다. 너무 고맙다. 앞으로 잘 사는 것이 내가 할 수 있는 길인 것 같다.”며 감사함을 표현하였다.

 

서울준법지원센터에서는 명절을 맞아 명절의 온정을 느끼기 힘든 대상자에게 매년 미약하나마 작은 사랑을 전달하고 있다. 앞으로도 이러한 지원은 계속 될 것이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