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봉사단체 (사)이웃, 한부모 및 조손가정 학생사랑 앞장

작성일 : 2021-01-15 11:10 기자 : 임혜주

봉사단체 (사)이웃
 

 

봉사단체 ()이웃이 14일 강원도홍천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구)을 방문해 홍천쌀 10kg 16포와 KF마스크 400(92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이 물품은 ()이웃의 회원과 후원자들이 기탁한 물품으로 8가정의 학생은 지난 3년간 ()이웃의 장학금 수혜학생 중 홍천지역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소년소녀가정, 다문화가정의 학생을 13일 심의 발굴해 기탁식 후 ()이웃의 전상범 운영위원장, 김효근 총무이사가 홍천읍, 북방면, 동면, 화촌면, 내촌면 지역의 각 학생가정으로 직접 맞춤형 전달했다.

 

기타 8가정은 홍천교육지원청의 사회복지사와 교육복지사가 사례관리가구 및 방문상담시 확인된 가구로 선정하여 근간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전달식에 이어 홍천교육지원청의 박종구 교육장, 김세호 교육과장, 장진원 행정과장, 이태희 장학사, 이명성 교육복지사와 함께 ()이웃의 전상범 운영위원장, 김효근 총무이사는 지난해와 2021년 코로나19의 상황에 따른 홍천 학생들의 장학사업과 맞춤형 지원사업에 대한 의견을 상호 교류했다.

 

박종구 교육장은 “20203천만원이 넘는 한부모자녀 및 조손가정 장학금과 학생 맞춤형 장학금은 물론 금년에도 지속적인 홍천 학생사랑을 이어주시는 ()이웃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