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김영철 동대문구상공회장, 경찰청장 감사장 받다

지난해 9월 청소년 10명에게 능력개발 장학금 1천만원 지원에 대한 감사상 받아

작성일 : 2021-01-24 16:01 기자 : 이민수

김영철 동대문구 상공회장이 양태언 동대문경찰서장으로부터 한성에프아이 올포유 본사에서 수여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동대문구상공회(회장 김영철)가 지난 11115시 경찰청장 감사장을 양태언 동대문경찰서장으로부터 한성에프아이 올포유 본사에서 수여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해 917일 동대문경찰서장과 장학금을 수여 받을 대표학생 3명이 참석한 장학금 지원 수여식에서 김영철 상공회장(한성에프아이 올포유 대표이사)는 청소년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을 고민하던 중 동대문경찰서와 협력을 통해 장학금 프로그램을 기획해 회계, 컴퓨터, 미용, 작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들의 자격증 취득과 능력개발을 위한 학원비와 교재비로 장학생 10명에게 1천만원을 지원하였다.

 

이에 경찰청에서는 학생들에게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해준 김영철 회장에게 감사드린다는 감사패를 전달하게 된 것이다.

 

김영철 회장은 미래의 희망이자 꿈을 담은 청소년들이 꿈을 잃지 않고 미래를 향한 노력을 위해 동대문경찰서와 동대문상공회는 관내 청소년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