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오픈텍스트 코리아 저소득 가정 아동 희망식사지원사업 진행

작성일 : 2021-03-05 10:11 기자 : 임혜주

전달식을 진행하는 오픈텍스트 코리아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
 

 

오늘(5),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본부장 유혜선)는 오픈텍스트 코리아(대표 김동환)와 함께 희망식사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희망식사지원사업은 코로나 19로 인한 경제적 타격으로, 끼니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 아동의 식사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OpenText는 저소득 가정의 식사지원을 위해 ‘OpenText Voyager Fund’를 조성하고 전세계 21개 국가, 58개의 도시에서 100만불 규모, 400만끼의 식사지원을 진행하고 있다.

 

김동환 오픈텍스트 코리아 대표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정이 많아진 상황에서 굿네이버스와 함께 하는 희망식사지원 사업을 통해 끼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을 지원 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업이 할 수 있는 일을 고민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은 장기화 된 코로나 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가정의 아동이 결식이나 방임에 많이 위험에 노출되고 있다“OpenText의 단비와 같은 나눔을 국내 저소득 가정 아동을 위한 식사지원에 소중히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서울본부는 지역 내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굿네이버스 희망식사지원 사업에 동참을 희망하는 기업이나 개인은 굿네이버스 서울본부(02-388-2050)에 문의 바란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