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 서울특별시 동작관악교육지원청에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 지원을 위해 1억 원 전달

‘2021년 우리함께, 건강 키움 프로젝트’통해 조식지원 및 심리정서 지원사업 등 진행

작성일 : 2021-04-16 09:58 기자 : 임혜주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정종훈)는 13일(화), 서울특별시 동작관악교육지원청(교육장 유인숙)에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2021년 우리함께, 건강 키움 프로젝트’ 지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지부장 정종훈)13(), 서울특별시 동작관악교육지원청(교육장 유인숙)에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2021년 우리함께, 건강 키움 프로젝트지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 유인숙 서울시 동작관악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했다.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는 2010년부터 서울시 동작관악교육지원청과 함께 조식지원사업을 통해 동작관악 지역 내 결식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 학생들을 지원해왔다. 올해는 ‘2021년 우리함께, 건강 키움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을 위한 조식지원을 비롯한 심리정서지원사업 등을 함께 진행한다. 조식지원사업에서는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해 주말 가정식 밀키트를 전달하여 학생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고, 심리정서 지원사업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학생들의 심리적 어려움 해소와 가족 기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희망장학금 지원, 희망나눔학교 및 희망나눔 꿈 지원사업 등을 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유인숙 서울시 동작관악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각적인 지원에 힘써 주시는 굿네이버스 서울남부지부에 감사드린다, “지역 내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을 위해 협력할 뿐 아니라, 아이들이 나눔의 가치를 알고 나눔을 실천하는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혜선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장은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을 반영해 변화된 환경에 맞춰 아이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마련하고 있다, “아이들이 건강하게 학교 생활을 이어가고, 아이들이 성장하여 새로운 나눔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학교와 더욱 협력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