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인클레르 블록체인 및 RFID 기반의 IoT 및 빅데이터 사업확장

작성일 : 2021-04-29 01:00 기자 : 이민수

인클레르는 최근 회사명을 씨에스바이오테크에서 인클레르로 변경하고, 자사 화장품 브랜드의 런칭과 블록체인 및 RFID 기반의 IoT 및 빅데이터 분야로의 사업확장을 발표했다.

 

인클레르는 과거 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의 고유 레시피에 대한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일본 등의 고객사의 제품을 개발에서부터 생산, 완제품 공급 및 마케팅 지원에 이르기까지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회사이다.

이 회사는 올해 상반기중으로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NCLAIR’라는 자사 브랜드의 기초화장품을 국내외에 런칭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회사명 변경 및 블록체인 및 IT관련 목적사업 추가는, 인클레르가 화장품 분야를 넘어 IT분야로의 사업확장을 의미하며, 이를 위해, 인클레르는 블록체인 및 RFID과련 국내외의 우수한 전문 기업들과의 적극적인 업무제휴를 진행 할 것 임을 강조하였다.

 

김상래 인클레르 대표는 자사 브랜드 런칭 준비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산업현장에 접목 가능한 기술 개발를 통해, 더 이상 RFID IoT기술이 더 이상 사치가 아니라 기업의 생존에 필수적인 요소로 자리잡은 4차 산업혁명의 시대와 함께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