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주민과 함께, 더 좋은 답십리2동 행복잔치

동대문구 답십리2동, ‘주민 어울림 한마당’문화축제 개최

작성일 : 2017-11-11 12:08 기자 : 이민수

동대문구 답십리2동 주민어울림 한마당에서 식전공연 모습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겼던 지난 114일 동대문구 답십리2동 청솔우성아파트 인라인 스케이트장에서 지역주민과 함께 흥겨운 마을 문화축제가 성대히 개최되었다.

 

이 날 축제에서는 여성난타, 실버댄스, 태권도 시범 등 지역주민들의 평소 갈고 닦은 솜씨를 마음껏 보여주는 뽐낼 수 있는 장이 되었으며, 점심식사후 행운권추첨과 주민 노래자랑을 통하여서는 그 동안 감춰왔던 자신들만의 끼를 발산하는 소통의 시간이 되었다.

 

함께 동참 한 내빈으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민병두 국회의원, 김충선 자유한국당 동대문을위원장, 백금산 국민의당 동대문을위원장, 서울시의회 장흥순, 전철수 시의원, 구의회 신복자, 김수규, 김정수, 이의안 의원과 경로당 노인회장, 직능단체장을 비롯 김규열 준비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또한 네일, 레인보우타투, 캐리커쳐, 비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은 아이들 손을 잡고 나온 가족단위 주민들로 큰 호응을 얻어 다양한 세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었다.

 

민병두 국회의원은 “어릴적 정자나 물레방아 등에서 정을 나누었던 추억을 되살리며 옛 향수를 그리워하는 마음으로 주민여러분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즐거운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축사에서 전했다.

 

이어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오늘 답십리2동 주민들이 보여준 화합된 모습은 마을발전에 큰 원동력이 될 것이며, 이러한 마을축제가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계속 이어져 나갈 수 있도록 지원방법을 강구 하겠다고 밝혔다.

 

오늘 행사를 주관한 마을축제추진위원회 김규열 위원장은 가을의 막바지에서 답십리2동 주민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를 만들 수 있게 해준 유덕열구청장님 및 신복자구의원, 김수규구의원에게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