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주)루치펠로코리아 오은영 대표, 성금 3억 원 기부하며 서울 아너소사이어티 가입

꾸준한 기부를 통해 사회의 변화가 일어나기를… 기부는 나와의 약속, 가족과 함께 동참하고자…

작성일 : 2021-06-15 13:07 기자 : 임혜주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 별관 명예의전당에서 오은영 대표(오른쪽)가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왼쪽)과 아너 가입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루치펠로코리아 오은영 대표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서울 사랑의열매) 아너 소사이어티 324호 회원으로 가입하였다.

 

이 날 가입식에서 ()루치펠로코리아 오은영 대표는 예전부터 나보다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제가 가진 행운을 나누고 싶다고 생각하였다앞으로도 가족과 함께 기부에 동참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오 대표는 가입식에서 우리 사회에 부가 과도하게 한쪽으로 집중되어 있어 이를 분산할 수 있는 것이 기부를 통한 선순환이라고 생각하였다며 성금을 기부하였다. 기부한 성금 3억 원은 서울 사랑의열매를 통해 한국컴패션과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전달되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에 서울 사랑의열매 김진곤 사무처장은 기부자님이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이 되신 것에 대해 큰 감사의 마음을 표하며, 이웃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잘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지도층이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함으로써 나눔 문화를 선도하고 진정한 나눔의 가치를 창조해 나아가고자 하는 뜻에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설립한 개인 고액기부자클럽으로 서울 사랑의열매는 20216월 현재 총 318명의 회원이 있으며 서울지역 가족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은 48호이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 사랑의열매 아너 소사이어티 담당자(02-6053-0167)에게 하면 된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