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휘경어린이도서관, 재능기부자와 초등생이 함께하는 체험 활동

25일, 꿈 먹고 책 먹는 ‘글 헤는 밤’ 실시

작성일 : 2018-02-12 17:20 기자 : 이민수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인수)에서 운영하는 휘경어린이도서관(이하 도서관)은 봄방학을 맞이한 초등학교 1 ~ 3학년을 대상으로 독서생활을 장려하기 위해 봄방학 특별프로그램 ‘(꿈 먹고 책 먹는)글 헤는 밤을 진행한다.

 

225()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 도서관 2층에서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책과 연계된 목공놀이 만들기, 과학실험·, 진로탐험 총 4개의 체험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각 체험 활동은 목공놀이 전문가와 휘경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이 재능기부로 진행한다. 휘경여자고등학교 학생들은 도서관에서 지속적으로 재능기부 수업을 진행하였고, 앞으로도 다양한 수업을 개발·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초등학생은 210() 오전 10시부터 방문 또는 도서관 홈페이지로 신청할 수 있다. 홈페이지로 신청하는 경우 수강자 아이디로 접수한 경우만 유효하니 신청자의 유의가 필요하다. 또한 늦은 밤 시간에 종료하기 때문에 보호자가 반드시 아이와 함께 귀가하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휘경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학교, 학부모, 관계 기관 등과 연계하여 지역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할 계획임을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휘경어린이도서관(02-2248-1959)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