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ㆍ단체소식

㈜언니에반하다, 취약계층 어르신 따뜻한 겨울나기 핫팩 지원

서대문구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핫팩 2만 개 기부…

작성일 : 2022-01-25 11:49 기자 : 임혜주

서대문구에 위치한 서대문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좌측에서부터 ‘언니에 반하다’ 이송이 대표이사, 서대문구 노인종합복지관 탁우상 관장이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장기화된 코로나19와 한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주변 이웃들에게 기부를 통해 따뜻한 위로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 핫팩 2만개를 기부했다.

 

전달식에는 서대문노인종합복지관 탁우상 관장과 언니에반하다이송이 대표가 참석해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기부한 핫팩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서대문구 취약 어르신들께 나눠줄 예정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꾸준히 실천할 예정이다.

 

언니에반하다 이송이 대표는 올 겨울 한파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르신들을 도울 수 있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기부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언니에반하다는 2021년 상반기부터 꾸준히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를 실천해 오고 있으며, 우리 사회의 다양한 소외계층을 위한 후원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이번 기부는 일정기간 11번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한 마스크와 핫팩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며 진행한 행사라 더 뜻깊었다.

 

이번에 언니에반하다에서 기부한 제품은 직접 제작한 핫팩에 반하다로 최고급 원단과 원료를 사용한 국내생산 제품이다. 또한 국가 인증기관에서 KC인증을 받아 아이들이 사용하기 안전하며, 특히 제품 중 미니(30g) 제품이 어린이 핫팩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인쇄 스크랩 목록

기관ㆍ단체소식 이전 기사

닫기
닫기
닫기